[서울시 행복동행학교 목동] 44회기, 첫 합주 연습은 너무 어려워!🎶

[유스톡 프로젝트 44회기]
첫 합주 연습은 너무 어려워!🎶

그동안 각자 맡은 악기를 연습해왔던
우리 유스톡 친구들!
오늘은 처음으로 합을 맞춰
연주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이게 맞나....!?
악기마다 제각각 다른 박자에
모두 깜짝 놀라버린 거 있죠?🤣
역시, 첫 합주는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연습에 연습을 거쳐
서로의 연주 소리를 들어보고
선생님이 알려주는
메인 박자에도 집중하며
조금씩, 함께하는 연주에
익숙해져가는 우리 유스톡 친구들!

앞으로도 수많은 '처음'을 마주하겠지만
그럼에도 오늘처럼 씩씩하게!
도전해보기로 다짐했습니다💞

또, 추석을 앞두고
제기차기, 공기놀이, 윷놀이까지!
민속놀이를 배워보며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윷놀이 방법을 몰라 낯설어하던 친구들이
금세 적응해 즐기는 모습!
오늘도 훈훈한 유스톡이었답니다✨

우리는 추석 연휴 잘 보내고
14일(화)에 다시 만나요~~~!

f9ba63171d0cf.jpg57aaa5744bee3.jpg13d03c06683e0.jpg29df9b59e9713.jpg

b49f19cdf4436.jpg

e4ac0528432db.jpg

064a386d6d2df.jpg

60ebab4da8b68.jpg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