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9월 27일 토요일, 성북 행복동행학교에서 4회차 자조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도 김수경 연구원님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주제는 강점관점 해결중심 부모-자녀 대화법이었습니다 !👏
내 모습을 돌아보며 대화법을 실습 해보고, 자녀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 등을 가졌습니다.
또, 다 함께 식사를 하며 여러 정보를 교환하고, 내 아이만 그런 것이 아니라는 위로도 받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성북 행복동행학교를 참여하고 있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학부모님들끼리도 유대감이 생기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9월 27일 토요일, 성북 행복동행학교에서 4회차 자조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도 김수경 연구원님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주제는 강점관점 해결중심 부모-자녀 대화법이었습니다 !👏
내 모습을 돌아보며 대화법을 실습 해보고, 자녀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 등을 가졌습니다.
또, 다 함께 식사를 하며 여러 정보를 교환하고, 내 아이만 그런 것이 아니라는 위로도 받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성북 행복동행학교를 참여하고 있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학부모님들끼리도 유대감이 생기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